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

미스터장어 : 택배로 받아 집에서 구워먹는 장어구이

by midori._. 2020. 9. 3.



오늘은 #미스터장어

택배로 받아 집에서 구워먹는 장어를 가져왔습니다!


코로나로 밖에 나가서 먹기도 힘든 요즘

집 앞까지 택배로 배송받아

바로 구워먹을 수 있는 #미스터장어 에요~


저는 저희 아주버님께서 보내주셔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한번 먹어보고 그 맛에 홀딱 반했답니다!





대한민국 대표 포털 장어부문 1위!

업체만족도 4.9/5.0!

부자가 잠을 안자고 열심히 키운 무항생체 민물장어!

라고 하네요~


바로 드시지 않을 경우에는

냉장보관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미스터장어

아이스박스에 아주 깔끔하게 배송이 되었습니다





열어보니 더더 깔끔하게

포장되어 들어있었어요


원래는 저기 맨 위에 아이스팩이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그 사이에 장어가 들어있었고~

맨 아래에 또 아이스팩으로 포장되어서

신선한 상태 그대로 배송이 되었습니다





장어 외에,

초절임생강, 생강채, 소금, 장어구이 양념(순한맛/매운맛)이

이렇게 또 깔끔하게 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따로 준비할게 없어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저희는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준비했어요

장어가 크기 때문에

위에 사진처럼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장어가 크고 양이 많아서

둘이서 먹는다면 위에 양 정도로

3번은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같이 들어있는 소금을

장어 위에 솔솔솔~ 뿌려주었어요





이렇게 소금을 뿌려서 구울 준비완료!





그리고 또 다른 재료!

깻잎이랑 상추를 함께 준비했어요


특히 깻잎이 있다면 꼭꼭! 준비해주세요!

깻잎에 장어랑 생강채절임 싸서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용! ><






저는 에어프라이기에

200도로 10분 돌리고

반대로 뒤집은 후

다시 200도에 10분!


그리고 가위로 잘게 자른 뒤

이번에는 180도로 세워서 5분,

또 다른쪽으로 세워서 5분!

이렇게 구워서 먹었답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30분만에 뚝딱! 완성이 되더라구요~


참고로 종이호일을 깔아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기름이 쫙~ 빠지는데

종이호일 덕분에 깔끔하게 완성 할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준비해서

먹을 준비 완료에요~


쌈장도 조금 준비해서

상추랑 깻잎에 싸먹을때 함께 곁들이면 더 맛있어요


그 외에도 같이 들어있던 양념소스는 따로 찍어 먹었는데요~

(앗 사진에는 빠졌네요^^;)

저희는 소금구이로 구워서 먹는걸 좋아해서

양념소스는 따로 찍어서 먹었어요

소스 하나 양도 은근 많아서

아주 듬뿍듬뿍 찍어 먹었답니다~!!


보양식의 최고 장어!!~

신선한 장어와 함께 곁들인 생강채/생강절임까지!

장어가 살도 통통하고 부드럽고 쫄깃~하기까지 했어요

집에서 이렇게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미스터장어

정말 완전 추천합니다~!

여러분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해서 

맛있는 장어 함께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