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

한정판 오뚜기 오동통면 청정다시마가 2장이나!

by midori._. 2020. 8. 30.



요즘 자주보는 프로그램인

맛남의광장 다시마 편에서 나왔지요


#오뚜기오동통면 한정판을

끓여먹어 보았답니다


#맛남의광장에서 백선생님이

완도다시마의 재고소진을 위해

오뚜기와 협업하여 맛남의광장 한정판으로

다시마를 2장씩 넣어 출시되었다고 해요~





겉포장에서부터 

한.정.판. 보이시죠?


완도산 청정다시마가

2개! 들어있어서

더 진~한 다시마향이 나겠네요





라면 끓이는 법

모르시는 분들은 안계시겠지만

이렇게 옆에 크~게 친절하게도

조리방법이 있답니다!





뜯어보니 각 라면 뒤에도

이렇게~





자~ 저는 라면 두개를 끓였기 때문에

다시마가 총 4장!!

보이시죠??


먼저 다시마를 물에

풍덩!





건더기 스프도 같이 투하!





저는 냉동실에 있던 떡국떡 한주먹하고

달걀 하나를 같이 준비해 두었어요





물이 끓었을때

면하고 분말스프, 떡국떡 같이 넣고 끓여주다가

불끄기 30초 전에

달걀까지 쏙! 넣어주었지요


아시죠? 라면 면발의 생명은

'꼬들꼬들' 인거~


꼬들면을 좋아하는 저는...

먹기 급한 나머지.. 완성샷이 없네요^^;;


다음에 또 끓여먹게되면 

꼭 완성샷도 포함해둘께요

아직 라면 두개가 더 남아있거든요~

(얏호!!!)


오동통면 맛남의광장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는데

저는 정식으로 출시되는거에 한표입니다!

라면은 언제나 옳은거 아시쥬?


마트에서 보이시면 구매하셔서

한번 끓여 드셔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