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노티드도넛 쿠팡이츠 배달후기

by midori._. 2020. 8. 31.



전부터 너무 궁금하고 먹고싶었던

#노티드도넛

코로나 때문에 찾아가기도

망설여지기도 했는데


얼마전 #쿠팡이츠 구경하다가

발견을 했어요(와우!)


그런데 반전은!

몇일만에 배달에 성공한거 있죠?

베스트 추천메뉴들은

거의 다 품절이더라구요ㅠㅠ


그치만 여기서 포기할 순 없죠!!





띵동!!

보이시나요?


드디어 기다리던

노티드도넛과 만났답니다!


몇일동안 쿠팡이츠 앱 들어가서

조사(?) 아닌 조사를 해보니

보통 오전10시 30분부터

주문 가능하다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10시 29분에

알람을 맞춰놓고(철두철미..)

오픈하자마자 바로 주문에 성공했답니다!





주문완료하고

거의 30분도 안되서 도착한거 같아요

정말 빠르지 않나요?


후아

상자 포장부터가 너무 귀여워요><


노티드도넛은 당일 생산되는 제품으로

구매 후 당일 내에 먹는걸 권장한다고 해요

여름철에는 상할 염려가 있기 때문에

바로 먹는게 아니라면 냉장보관 해야겠죠?


그런데 냉장보관을 하게 되면 아무래도

식감이 딱딱해져서 되도록이면

빨리 먹으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저는 

클래식 바닐라 도넛 2개

우유 생크림 도넛 1개

레몬슈가 도넛 1개

얼그레이 도넛 1개

이렇게 총 5개를 주문했습니다


배달 최소주문 금액은 

16,000원이더라구요


쿠팡이츠 앱에서 2,000원 할인쿠폰도

알뜰하게 사용했답니다^^ 





사진 찍고

바로 앉은 자리에서

두개를 뚝딱 먹었어요><


도넛안에 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전 도넛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한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노티드도넛은 진짜

귀요미 상자랑 스마일이

한 몫 톡톡 하는거 같아요♡


요즘 핫한 곳이어서

매장에서는 엄청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무서운데

집에서 배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 #아우어베이커리 여기도 엄청 좋아하는데

아쉽게도 배달지역이 아닌가봐요ㅠ

저 빵 좋아하는 빵순이거든요..ㅎㅎ


다음에도 또 맛있는 빵 먹고

데리고 올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