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이야기

한살림 양념곱창 : 맛있는 곱창볶음

by midori._. 2020. 9. 16.



오늘은 한살림에서 사온

#한살림 #양념곱창 을 가져왔어요^^


요즘 출근은 하지만

약속 잡기도 그렇고

평일에는 회사-집-회사-집

주말에는 집집집집.. 집에만 있으니

살이 오동통통하게 올라오고 있는거 같아요ㅠㅠ


하지만 집에서도 맛있게 잘 챙겨 먹어야지요!

오늘 가져온 양념곱창 정말 맛있다구요!!^^






#한살림 #양념곱창

한살림가면 꼭꼭! 사오는 양념곱창이에요!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소창이구요

냉동제품이어서 포장상태로 해동시킨 후

조리만 해 먹으면 된답니다!


저는 보통 찬물에 포장상태로

1시간 정도 해동시키면 딱이더라구요!





이날은 해동시키면서

양파, 마늘, 깻잎, 청량고추를 함께 준비해 주었어요


이날은 곱창볶음으로 먹었기 때문에

후라이팬에 기름 살짝 두른 후에

양파와 마늘 같이 볶아주다가


양념곱창 넣고 볶아주고

마무리할때 청량고추랑 깻잎만

추가해 주시면 완성!!!

참!! 다진 마늘도 같이 넣어 주었어요!





두부도 따로 준비했다가

같이 곁들여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역시 채소들을 같이 추가해서 먹어야 맛있어요!

통마늘도 넣었지만

다진마늘도 같이 넣어줘서 잡내도 잡아준 것 같아요!


이렇게 주말에 소주 한잔하면서

안주로 먹기 정말 딱!이랍니다!!^^





마지막에 곱창 조금 남았을때

밥을 볶볶볶~

볶음밥도 해 먹었어요!


마지막에 치츠와 통깨 올려서 마무리!!!

와-

지금 글쓰면서도 군침이 도네요ㅠㅠ


정말정말 맛잇었는데ㅠㅠ

시중에 이와 비슷한 양념곱창들도 많이 파니

한번 구매하셨다가 드셔봐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방문과 공감, 댓글 감사합니다 :)

모두 평안한 저녁되세요^^





댓글